좁쌀여드름에 좋은 피부재생크림 추천!

2019. 10. 4. 15:52뷰티 후기 모음

좁쌀여드름, 정말 골치 아프죠?

미칠듯 간지러운데 짤 수도 없고...

특히 좁쌀여드름은 성인여드름이신 분들께서 많더라고요.

아무래도 외부활동이나 기타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모공 관리가 소홀해졌기 때문에 좁쌀여드름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자기 전에 꼭 발라주는 피부재생크림이 있어요.

오늘은 좁쌀여드름에 참 좋은 피부재생크림을 추천해드릴건데요.

온오프라인에 피부재생크림은 뭐 이미 많지만,

오늘은 특히 좁쌀여드름같은 피부트러블,

그리고 지성피부로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사용하면

좋은 피부재생크림 추천을 할께요!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

70g

42,700원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는

공인 임상기관의 테스트가 완료되었어요.

좁쌀여드름 등의 트러블로 아무 제품이 쓰기 꺼려지시는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참 좋겠죠?

 

게다가 용량이 70g이라는게 맘에들었어요.

일반적인 재생크림에 비해 용량이 많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는 3~4개월은 쓰게되더라고요.

 

전성분에 오렌지껍질오일이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약간 레몬? 오렌지향같은 느낌이 있는데

과하지 않고 은은해서 프레쉬한게 참 좋더라고요.

 

그 외에도 티트리잎오일, 병풍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여드름에 좋은 천연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가 완료되었다고 나와있네요.

 

특히 눈여겨볼 만한게 바로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네요.

저는 화장품을 고를 때 꼭 논코메도제닉 제품만 사용하게 되요.

모공을 막는 성분들이 들어있지 않아서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다는 뜻인데요.

개인적으로 모공을 막아서 답답한 제형의 제품을 싫어하는데,

티큐라 제품은 모공이 답답하지 않아요.

 

입소문으로 여드름 크림을 꽤 유명한데요,

저 역시 자잘한 좁쌀여드름 잡는데 효과가 있더라고요.

여드름 재생크림임에도 불구하고

사용감이 나쁘지 않아서 일반적인 영양크림용으로도

사용할만 했어요!

 

 

유분감이 매우 적고 수분감 위주의 제품이라

보습이 필요한 건성 피부에는 다소 건조하다 느낄 수 있겠는데요,

그런 분들께서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완전 좋을 거예요.

보통 건성피부이신 분들조차 여름에는

제품을 스킨 정도로만 간단히 바르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 분들이 여름에 사용하시면 정말 대 만족하시더라고요 ㅎㅎ

 

하지만 우리같은 지성 피부는?

사계절 무조건 발라주기~~

완전히 지성 피부용 재생크림이더라고요.

촉촉하면서도 유분기가 없어서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고

바른 뒤에 금방 피부가 뽀송해져서 정말 좋았어요.

 

여드름재생크림이라고 하면 좀 뻑뻑하고

약품같은 향이 날 것 같은데요,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은 수딩젤처럼 부드럽고

향도 신선해서 일반 영양크림이라 생각이 되요.

 

그런데 막상 피부에 롤링해보면

의외로 묵직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마냥 가벼울 줄 알았는데, 사용량을 조금만 해도

충분히 피부 전체에 도포되고

포근한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피부재생크림~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

배송도 빠르고, 꼼꼼한 포장에 완전 감동했고

패키지 디자인도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미백, 주름 기능성도 있는 제품이라

여드름용으로만 사용하지 않고

일반적인 수분크림으로 사용해도

저는 참 좋았어요.

 

 

며칠전에 TV에서 허영지씨가

뾰루지 잡는 뾰루지세럼으로 티큐라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같은 아크솔 라인이예요^^

 

 

제가 사용한 피부재생크림이 궁금하다면?

꼭 한번 홈페이지 둘러보세요~

https://www.tycura.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17

 

티큐라 아크솔 리커버리 크림[70g]TYCURA ACSOL RECOVERY CREAM

티큐라

www.tycura.com: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