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관리, 여드름폼클렌징부터 시작!

2020. 1. 9. 15:07뷰티 후기 모음

사계절 언제나 고민되는 여드름관리,

저는 꼼꼼한 여드름폼클렌징이야 말로 최고의 여드름관리라고 생각해요.

건물을 짓는데도 기초공사가 중요하듯, 여드름관리도 클렌징이 기본이거든요.

 

여드름폼클렌징을 할 때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하는 것은 딱 두가지가 있어요.

첫번째는 여드름 피부에 사용해서 실제로 효과가 있는 여드름 기능성화장품인지!

두번째는 노폐물 제거 뿐 아니라, 피지제거에도 좋은 제품이어야 한다는것!

 

그런 두가지 요소를 쏙 충족시켜주는 여드름폼클렌징이 있으니~

바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아크솔 리파이닝 클렌저 되겠습니다!

 

 

| 브랜드 : 티큐라

| 제품명 : 아크솔 리파이닝 클렌저

| 제품정보 : 130ml /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

 

아크솔 리파이닝 클렌저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여드름피부완화기능성화장품이예요.

여드름피부관리용 전용 여드름폼클렌징 제품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믿음이 더 가죠.

 

뿐만 아니라 고함량의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어요.

살리실산은 과잉 피지를 녹여주어 여드름피부관리에 아주 좋은 성분으로 유명한데요,

약 0.5%의 고함량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국내 화장품법상 화장품 안에 들어갈 수 있는 살리실산의 최대치가 0.5%라고 하니,

피지 관리하는데 아주 아주 좋겠지요?

 

아무리 여드름에 좋은 여드름폼클렌징이라고 한들~

사용감이 안좋으면, 그리고 세정력이 안좋으면 안쓰게 되겠지만-

아크솔 리파이닝 클렌저는 부드러우면서도 개운한 향 때문에 제 인생 클렌저예요.

 

인공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아 인위적인 거품이 생기지 않고,

부드럽고 고른 밀크같은 제형의 매끈한 거품이 생겨서 피부에 자극감을 주지 않아요.

특히나, 약간 쫀득거리는 맛이 있어 세안할 때 찰진 느낌이라 포근함이 느껴지기도 하고요.

 

간혹 여드름폼클렌징은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있는 경우도 있던데요~

요 제품은 마무리감도 깔끔한데, 피부 당김이 없는 게 참 마음에 들더라고요.

살리실산 뿐 아니라, 티트리잎오일 등의 여드름관리에 좋은 성분들이 있어서,

남녀노소 여드름관리에 최고의 여드름폼클렌징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저는 물론, 티큐라에서 나온 아크솔 라인을 모두 함께 사용하고 있긴 한데요.

아무래도 처음 시작은 클렌저부터 하시는 것도 부담없으실 것 같아

여드름폼클렌징부터 소개를 해드리려고 했네요^^

 

사용하면서 많이 효과본 제품들이니,

아직 여드름화장품 쓰시면서 효과 못보신 분들,

본인 피부에 딱 맞는 제품 못 찾으신 분들께서는

꼭 한번 티큐라 사용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제가 같이 사용하고 있는 아크솔 라인이예요.

여드름임상 받은 제품들이예요^^

 

세트 제품은 100% 반품이벤트에도 적용되니까,

세트로 첫 구매하시는 것도 강추드려욤!!

 

www.tycura.com 

 

티큐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솔루션 아크솔 라인, 성인/청소년여드름화장품 전문

www.tyc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