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농성여드름화장품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2023. 3. 30. 14:26뷰티 후기 모음

화농성 여드름화장품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

 

벌써 봄이네요.

코로나는 이제 잠잠해졌지만, 환절기에 미세먼지까지...

여드름 피부 관리하기에는 정말 최악의 계절이 아닌가 싶어요.

게다가 일교차가 심해서 오후 시간대에는 너무 더워서 땀까지 나니

안나던 화농성여드름도 쏭쏭 올라오는 그런 시기가 아닌가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최애하고 있는 화농성 여드름화장품을 소개해드려고요.

저는 워낙 피지량이 많아서 화농서여드름이 나는 타입인데요,

제가 여드름화장품으로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찾았거든요.

그래서 이 글을 읽는 분들께도 여드름화장품만으로도

충분히 피부 좋아지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은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피지 관리에 있다고 생각을 해요.

특히 지성피부인 경우에는 과도한 피지량 때문에 얼굴도 번들거리고,

거기에 조금만 방심하면 올라오는 화농성 여드름때문에 얼굴 전체가 붉게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효과적으로 피지를 관리할 수 있는 화농성 여드름화장품이 있는지 찾아본 결과,

지성 피부에 특화된 여드름화장품을 찾았어요.

바로 티큐라에서 나온 '아크솔 솔루션'인데요.

다른건 다 제쳐두고 무조건 피지/지성에 좋은 여드름화장품을 찾은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다소 단점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저같은 과잉피지의 지성 피부에게는 이만한 제품이 없어요.

 

제가 티큐라 제품을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꼽은 이유는

말씀드린 것처럼 피지 관리에 정말 용이한 여드름화장품이기 때문이죠.

기본적인 성분으로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과잉 피지를 녹여주는 역할을 해요.

우리가 흔히 여드름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피지를 말려주는 약을 먹기도 하는데요,

이 살리실산이라는 성분이 그런 역할을 해주는거예요.

이런 지성/피지 관리용 여드름화장품의 단점이 있다면,

일반 화장품에 비해서 매우 건조하다는거죠.

그래서 아무리 지성 피부일지달도 한 겨울철에 이런 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하면

건조함을 느끼고 각질이 일어나는 경우도 있어요.

그래서 이 여드름화장품이 내 피부에 안 맞나? 생각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피지량이 줄어들어 전체적으로 피부의 번들거림이 사라지고

피부가 뽀송해지면서 여드름이 사라지는 현상을 발견할 수 있더라고요.

물론, 한 겨울철에는 건조함때문에 다른 수분크림을 병행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건조함을 별로 못 느꼈기 때문에

1년 내내 꾸준히 사용하면서 피부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티큐라 아크솔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인데요,

쉽게 말해서 이 아크솔 제품에 들어간 성분들은 피부에 발랐을 경우에

모공을 막지 않고 흡수가 쏙 잘 된다는 의미예요.

아무리 효과가 좋은 여드름화장품일지라도,

그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고 모공에 막혀버리면

오히려 여드름을 유발하는 현상을 불러올 수 있잖아요.

티큐라 아크솔 솔루션은 여드름 임상시험이 완료되었을 뿐만 아니라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완료되었다고 하니

그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여드름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모자름이 없지요~

무엇보다 다른 여드름화장품들에 비해서

남자들이 사용하기에 너무 좋다는게 저한테는 크게 와닿았어요.

남자들은 아무래도 발림성과 향에 있어서 민감할 수 있는데,

너무 뻑뻑하고 꾸덕한 제형의 제품은 발림성이 안좋아서 불편하고,

또 아무리 여드름에 좋다는 제품이라도 그 원료 향취가 역한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티큐라 제품은 발림성도 부드럽고, 향도 상쾌해요.

그렇다고 여드름에 별로 효과가 없냐? 그렇지도 않아요.

제가 화농성여드름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티큐라 제품을 추천하는건

남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지성 피부에 너무 잘 맞기 때문이예요.

아무래도 성인남자들이야 알아서 피부 관리를 잘 하지만,

청소년 남자 학생들은 여드름 피부 관리함에 있어 소홀하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부모님들께서 아이들 여드름화장품 찾는 것에 꽤나 애쓰시더라고요.

그런 분들은 고민하지 마시고, 그저 티큐라 여드름화장품 한번 사용해보세요.

사진으로 별로 티가 안날지 모르겠지만,

티큐라 제품을 사용하면서 정말 많이 피부가 좋아졌어요.

피지 관리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여드름이 안나기 때문에

한참 피지가 폭발하는 10대 청소년들 남자들에게는 이만한 여드름화장품이 없을거예요.

이 정도면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손색이 없죠?

요즘처럼 경기가 어려울 때, 돈값하는 제품 찾는게 정말 어렵잖아요.

그래도 우리들 피부는 소중한 만큼 좋은 여드름화장품을 찾아서

꾸준히 관리하면 나중에 절대 후회하지 않을 거라 생각하네요.

 

제가 정말 애용하고 있는 티큐라 제품 정보는 아래 링크로 남겨둘께요.

관심있으시다면 후기도 꼼꼼히 읽어보시고,

이것 저것 꼼꼼히 챙겨보시고 구매해보세요~

 

이상 화농성 여드름 피부 좋아지는 방법으로

티큐라 제품을 소개해드렸어요!

 

www.tycura.com  

 

티큐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여드름피부 적합 아크솔 4종, 악건성피부 적합 아토바이탈 3종

www.tyc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