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드름 여드름바디워시! 여드름화장품 티큐라로!

2023. 4. 5. 11:53뷰티 후기 모음

등드름 여드름바디워시!

여드름화장품 티큐라로!

 

 

얼굴뿐만 아니라 몸드름도 이제 관리할 시기예요.

이제 몇개월만 지나면 여름인데요,

아무래도 피부 노출도 많아지고,

바다도 가고 수영장도 가려면

지금부터 몸드름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특히나 피지가 상대적으로 많이 발생하는 

등 쪽에 여드름이 많이 나는데요.

등드름 관리라면 역시나 등드름바디워시겠죠!

 

제가 인터넷 검색을 하다보면,

웬만하면 다 등드름바디워시라고 홍보를 하는데요,

이왕이면 여드름화장품 전문 브랜드에서 나온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제대로 된 등드름바디워시를 써야겠죠?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등드름바디워시는 바로 티큐라 제품이예요.

'티큐라'는 여드름화장품 전문 브랜드이예요.

아마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은

여드름화장품 브랜드들을 많이 아실텐데요,

티큐라는 청소년들이나 남자들이

상대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여드름화장품으로 유명하더라고요.

 

그 유명한 여드름화장품 라인인

아크솔 라인에서

이번에 등드름바디워시도 출시되어서

저는 바로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어요!

 

거품 풍성하게 잘 나고요,

향도 프레쉬해서 만족스럽네요.

가끔 피부 자극이 적은 등드름바디워시라고

너무 매끈매끈한 제형의 제품이 많던데,

저는 그런 타입이 사용하기

불편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그런데 티큐라 등드름바디워시는

자극적이지 않는 선을 지키면서

적당히 뽀드득거림이 있어서

세정력도 좋고 자극도 적어서 좋아요.

 

여드름화장품 브랜드에서 나온

등드름바디워시 '아크솔 살리실릭 바디워시'예요.

 

제품명 자체에 살리실릭이라는 성분명이 있는데,

살리실산 성분은

과잉 피지를 녹여주는 역할을 해요.

여드름의 원인이 피지이기 때문에

피지 관리를 제대로 해줄 수 있는

등드름바디워시가 진정한 여드름화장품인거죠.

 

등드름바디워시 고르실 때는

꼭 살리실산 성분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게다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여드름피부완화기능성화장품이예요.

여드름화장품이라면 당연히 식약처 인증을 받아야겠죠~

 

그런데 제가 인터넷을 찾아보면

등드름바디워시라고 열심히 홍보를 하지만

정작 여드름에는 전혀 효과가 없을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여드름화장품도 아닌 것이

많다는 것이 현실이더라고요!

 

티큐라 등드름바디워시은

살리실산이 함유된

여드름기능성화장품이라는 사실!

 

등드름바디워시 찾는 분들은

꼭 티큐라 등드름바디워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은근히 여드름 기능성바디워시가 없어요~)

사용한지 3~4주 정도 되었는데

확실히 여드름이 덜 나는 걸 느껴요.

뭔가 등에 피지가 많이 빠져서

뽀송해진 느낌이 강해요.

그래서 옷을 입어도 간지럽지 않고

여드름이 덜 나니까,

전체적으로 피부톤도 좀 밝아졌고요.

 

여름철 피부 노출을 위해서

지금부터 등드름, 몸드름 관리를 하는 중입니다~

 

 

 

 

-

 

이상 등드름바디워시로

여드름화장품으로 유명한 티큐라 제품으로

후기를 남겨보았네요!

 

 

얼굴 여드름, 몸드름까지 모두 고민이라면

티큐라 여드름화장품 라인으로

한번에 관리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www.tycura.com  

 

티큐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여드름피부 적합 아크솔 4종, 악건성피부 적합 아토바이탈 3종

www.tyc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