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산성폼클렌징! 여드름피부에도 좋네요!

2020. 5. 7. 14:31뷰티 후기 모음

약산성폼클렌징! 여드름피부에도 좋네요!

 

약산성폼클렌징이 민감한 피부에좋다는 건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특히 세안 후에 피부 당김이 있으신 분들이나,

쉽게 건조함을 느끼는 분들이 약산성폼클렌징을 많이 하시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의외로 여드름 피부에도 약산성폼클렌징이 좋더라고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려는 약산성폼클렌징은 바로 티큐라 제품이예요.

티큐라는 여드름화장품으로 입소문난 브랜드인데요,

이번에 약산성폼클렌징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어요.

 

원래 기존에 여드름기능성클렌저가 있기는 한데요,

요즘 워낙 약산성폼클렌징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까~

티큐라에도 신제품으로 나왔네요.

 

아크솔 피에이치(pH) 밸런싱 클렌저

 

아크솔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는 건강한 피부와 가장 비슷한

산도 5.5의 약산성폼클렌저예요.

일상에서 피부에 쌓이는 노폐물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서는

약산성폼클렌징으로 역약해진 피부에 자극없는 세안이 필수라고 할 수 있겠죠?

 

그런데 역시나 여드름 전문 브랜드에서 나온 약산성 클렌저라 그런지,

여드름 피부, 지성 피부에도 너무나도 만족스럽더라고요!

티큐라 아크솔 라인의 스킨케어와 함께 약산성 클렌저를 함께 써도 좋을 것 같아요.

여드름 피부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겠네요.

 

제형이 매우 소프트하고 매끄러워요.

소량만 짜내도 충분한 거품이 생기는 것이 오래 오래 쓸 수 있겠더라고요.

약산성답게 거품이 아주 맨질맨질하더라고요.

확실히 여드름 피부뿐 아니라, 쉽게 예민해지는 민감성 피부에는

약산성클렌징을 해주는 것이 좋겠다고 느껴지네요.

 

특유의 향이 느껴지는데 천연 티트리잎오일의 향이예요.

여드름 피부에는 티트리가 그렇게 좋다고 하잖아요?

처음에는 풀향이 좀 어색하다 느껴졌는데, 계속 쓰다보니 금방 적응이 되네요!

 

약산성폼클렌징은 물로 헹궈낼 때

뽀득거리는 느낌이 없이 매끄러운 잔감이 남는 것이 특징인데요,

아크솔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저도 마찬가지예요.

미지근한 물로 여러차례 부드럽게 헹궈내주되,

일부러 뽀득거리도록 씻어낼 줄 필요가 없어요.

 

맨질한 느낌 그대로 세안을 마무리하며 수건을 가볍게 물기를 톡톡 제거해주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보드라운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요.

그 상태에서 기초 케어까지 해주면?

민감성 & 여드름성 피부 관리 끝!!!

 

 

여드름 피부에 좋은 약산성폼클렌징 찾는 분들께

적극적으로 강추하는 제품이예요^^

 

 

 

www.tycura.com  

 

티큐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솔루션 아크솔 라인, 성인/청소년여드름화장품 전문

www.tyc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