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폼 추천! 약산성으로 여드름관리하기!

2020. 5. 13. 11:16뷰티 후기 모음

클렌징폼 추천! 약산성으로 여드름 관리하기!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 탓에 클렌징폼은 꼭 순한 약산성만 찾아요.

약산성 클렌징폼이 뽀득뽀득 깨끗히 세안되는 느낌은 적지만,

다른 클렌징폼에 비해 확실히 부드럽고 자극이 적거든요.

 

저는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약산성클렌징폼을 사용했었는데요,

사용감도 좋고 저렴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최근 유독 피지가 폭발하고 여드름이 시작되면서,

여드름에 좀 더 특화된 약산성클렌징폼을 찾게 되었어요.

 

그렇게 제 눈에 들어온 제품이 바로 바로

티큐라 pH 밸런싱 클렌저랍니다.

 

패키지만 보더라도 살랑살랑 순해보이는게 참 마음에 드는데요,

pH 5.5의 약산성 클렌징폼이면서,

천연 티트리잎오일을 함유하여 여드름 관리에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제품도 선호하시는데,

저같은 경우는 약산성클렌징폼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여드름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한 약산성클렌징폼을 쓰게 되더라고요.

 

건강한 피부와 가장 가깝다는 pH5.5,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러운 딥클렌징을

도와주고,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없다고 하네요~

직접 사용해볼까요?

 

기존에 제가 사용하던 약산성 제품들은 제형이 약간 꼬들꼬들하면서

물에 잘 안 녹아서 사용하기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요,

티큐라 약산성클렌저는 약간 묽은 타입이고 물에 쉽게 녹아

세안할 때 참 편하더라고요.

 

처음에 제품을 사용하면 허브향같은게 느껴지는데,

천연 티트리잎 향이라 저는 마음에 들더라고요.

대부분 여드름용 제품들이 티트리향이 조금 나는 경향이 있죠?

 

개인적으로 향이 좋은 세안제들은

세안 후에도 그 향이 페이스에 머금어 있어서 싫은데요,

이런 티트리향은 세안할 때는 향이 느껴지지만,

세안이 마치면 향이 쏙~ 날라가서 훨씬 좋아요.

 

약산성클렌징폼 답게~

거품은 미세하면서도 부드러워요.

제가 이런 매끈한 사용감 때문에 약산성이 아니면 못 쓰겠더라고요.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없이 수분감이 촉촉이 남아 있어

건성 피부이신 분들한테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약산성 선호하시는 분들은 좀 저렴이 제품들이 좋긴 하겠는데요~

뾰루지 등 여드름을 수반하신 분들은

티큐라 약산성클렌징폼을 한번 써보세요.

자극적으면서 여드름관리까지 되는

만능 클렌징폼이랍니다!

 

 

가격 : 19,800원

용량 : 130ml

 

 

여드름화장품으로 유명한 브랜드 티큐라 제품이니

한번 믿고 사용해보셔요^^

 

www.tycura.com  

 

티큐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 솔루션 아크솔 라인, 성인/청소년여드름화장품 전문

www.tycu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