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에 좋은 클렌징폼 추천~ 밀착력 갑이네요!

2019. 9. 16. 18:28뷰티 후기 모음

안녕하세욧!

우리의 주적! 여드름 관리는 어떻게들 하고 계시나요?

 

학생들은 더더욱 심하고, 특히 남자들은 더 심하죠?

그래서 피지관리와 여드름관리의 기초 중의 기초! 여드름 클렌징폼을 추천해드리려고요.

특히나 지성피부에 좋은 클렌징폼을 추천해드릴거예요.

아직까지 지성피부에 좋은 여드름 클렌징폼을 못찾으셨다면 한번 꼭 써보세요.

써보시면 아마 '아~ 이래서 좋다는거구나~' 싶으실거예요.

 

 

'여드름 클렌징폼 추천~! 기능성 인증 받은거!'

 

오늘 소개해드릴 여드름 폼클렌징 제품은 티큐라에서 출시된 아크솔 리파이닝 클렌저예요.

 

제품을 소개해드리기 전에 지금 현재 어떤 클렌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그냥 시중에 나와있는 저자극 클렌저라던지, 혹은 그냥 비누를 사용하고 계신건 아닌지?

여드름 피부, 특히 민감성 피부라면 절대 절대 그러시면 안된다는것!

지성피부, 특히나 여드름 피부에는 여드름 기능성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랍니다.

 

아크솔 리파이닝 클렌저는 식약처 인증받은 기능성 클렌저예요.

 

그래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죠?

 

 

잘들 알고계시는 바하성분인 살리실산이 무려 0.5% 함유!

고함량의 살리실산은 여드름 피부에 아주 좋다고 하죠?

 

개인적으로 저는 여드름피부 관리의 70%는 세안이라고 생각해요.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이 사실을 알면서도

사실 세안에 소홀하다보니 여드름이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침-저녁으로 리파이닝 클렌저만 꾸준히 잘 사용해주면

분명 피지도 줄어들도 여드름 피부도 완화될거예요.

 

 

제형을 볼까요?

일반적인 세안제와 크게 달라보이지는 않네요.

소량만 손바닥에 덜어 미온수에 롤링해보도록 할께요.

 

다른 여드름 클렌징폼과 다른 점을 느끼게 됩니다.

거품을 많이 내는 인공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과도한 거품이 없고요.

매끈하고 부드러운 자잘~한 거품이 생겨요.

 

 

놀라운건 피부에 쏙~ 찰떡처럼 쫀쫀한 밀착력인데요.

얼굴에 부드러운 마사지를 해주는 듯한 롤링감이

예민하고 약한 피부에 자극감을 주지 않는 것이 포인트예요.

 

보통 세안을 열심히 한다고 너무 빡빡~ 문지르게 되는데요

제형 자체가 부드럽고 매끄러워서 세안을 부드럽게 하게 되요.

 

물로 헹궈줄 때는 금방 씻겨지기 때문에 깔끔한 마무리감이 느껴져요.

개인적으로 저는 마지막에 잔감이 있는 것보다,

어느 정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을 더 좋아하거든요.

아마, 남성분들이 훨씬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웬만한 여드름 클렌저 제품을 다 써보았는데요.

사실 제품마다 크게 다른 점은 없어서, 어느 제품이 가장 좋다! 라고 말하기는 좀 애매한데요.

적어도 아크솔 클렌저는 제가 써본 제품 중에 상급에 속해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지성 여드름 피부라면 무조건 추천드려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www.tycura.com 

 

티큐라

TYCURA - For all Skin Concerns

www.tycura.com:443